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세종·충남 짙은 안개 주의…미세먼지 '나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세종·충남 짙은 안개 주의…미세먼지 '나쁨'
    월요일인 4일 대전·세종·충남은 오전까지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으로 예상된다.

    하늘은 대체로 맑다가 차차 흐려질 것으로 기상청은 예보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0.9도, 천안 0도, 보령 2.3도, 부여 1.6도 등이다.

    낮 기온은 11∼13도로 예상된다.

    대전기상청 관계자는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 터널 입·출구, 해안이나 강가에 인접한 교량 등에서 가시거리 5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걸그룹 얼굴에 나체 사진 합성…30대 회사원의 '최후'

      유명 아이돌 걸그룹 멤버 얼굴에 나체 사진을 합성한 영상물을 만들고, 공유한 30대 회사원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울산지법 형사8단독 김정진 부장판사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

    2. 2

      [포토] 설연휴 마지막 고궁 나들이 ‘인산인해’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경복궁이 나들이객과 외국인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번 설 연휴 기간 경복궁을 비롯한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궁과 종묘, 조선왕릉 등 서울시내 주요 관광지들이 무료로 ...

    3. 3

      서울시, 전국 지자체 최초로 전기차 충전기 수리검정 시행

      서울시 산하 품질시험소는 수리된 전기자동차 충전기의 수리검정 제도를 전국 지방자치단체 가운데 최초로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수리검정은 전기차 충전기의 계량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을 수리한 경우 계량값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