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VITA의 연례행사에 초청되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VITA는 노르웨이 전역에 1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및 웰니스 전문 기업으로, 매년 전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연례 행사를 개최하고 입점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한스킨은 신규 런칭을 기념해 올해 행사에 초청돼 VITA 매장 직원들을 상대로 운영하는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특히 성종훈 셀트리온스킨큐어 대표가 직접 행사에 참여해 노르웨이 현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향상에 기여해 눈길을 끈다.

노르웨이 리테일러를 통해 북유럽에 유통되는 한스킨의 주요 아이템은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ingredients) 및 민감성 피부에도 친화적(sensitive friendly)인 성분으로 제조한 한스킨은 클린뷰티를 지향한다. 최종적으로는 누구나 즐기며 바를 수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북유럽 시장에서 K-Beauty가 점차 관심을 받으며 시장으로서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규 브랜드인만큼 브랜드 및 제품 교육에 집중하고 매장 직원과 고객 사이의 원만한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스킨’의 이름을 더욱 각인시키고 싶다. 또한 현재 유통되는 4가지 메인 상품을 Hero Item으로 삼고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