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CC신한벽지 임직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CC신한벽지 임직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KCC신한벽지는 지난 15일 임직원들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동대문구 청량리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배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연탄 배달은 KCC신한벽지에서 올해 처음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이번 연탄 배달에는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을 개설한 KCC신한벽지의 직원들과 사단법인 따뜻한한반도사랑의연탄나눔운동의 박일수 팀장이 함께했다.

    직원들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으로 600장의 연탄을 구입해, 청량리동 일대의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이번 연탄배달 행사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KCC신한벽지의 따뜻한 온기를 드릴 수 있어 뜻깊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빨리 출시해주세요"…조회수 폭발한 '현대차 영상' 정체 [영상]

      현대차그룹이 최근 선보인 소형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기울어진 도로나 요철, 계단에서도 흔들림 없이 주행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2022년 첫 공개 이후 약 3...

    2. 2

      SK, 이웃사랑성금 200억원 기부

      SK그룹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성금 20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지동섭 SK수펙스추구협의회 SV위원장(왼쪽)은 16일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오른쪽)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SK는 1999년 이후 ...

    3. 3

      현대차, 세계양궁연맹과 파트너십 3년 연장

      현대자동차는 세계양궁연맹과 파트너십을 3년 연장해 2028년까지 타이틀 후원을 지속한다고 16일 밝혔다.현대차는 2016년 전 세계 양궁 대회를 총괄하는 세계양궁연맹과 첫 파트너십을 맺은 뒤 세계양궁선수권대회(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