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 제공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 제공
IL리조트는 강원 고성·제주 등에 있는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 특별가 회원을 모집한다.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에 자리 잡은 미봉 해안 오션뷰리조트는 동해 바다와 소나무숲으로 둘러싸여있다. 해안선 가까이에 있어 객실 안에서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고, 아침에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덕분에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설명이다. 콘화진포해수욕장, 금강산, 통일전망대, 설악산 등 유명 관광지와도 인접해있다.

제주 미봉리조트도 제주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자리를 잡았다. 협재해수욕장, 협재동굴,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분재예술원, 제주경마공원 등에서 가깝다.

미봉 오션뷰리조트 회원권을 구매하면 고성·제주 외에도 설악·경주·나주·평창 등 6개 지역 리조트를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리조트 인근의 골프장을 이용할 땐 주중·주말 구분 없이 상시 30% 할인된다. 자매 골프전문여행사를 통해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등 해외 골프장 할인도 가능하다.

온라인 실시간 예약 서비스, 연간 무료 숙박권,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여름 성수기에는 예약 우선권을 제공해 휴가철 리조트를 이용하기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봉 오션뷰리조트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16평짜리 패밀리형은 380만6000원, 30평짜리 스위트형은 596만원에 분양 중이다. 분양을 결정할 경우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도 준다. 마감은 입금 순이며, 100명이 다 채워진 후엔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다.

문의 02-541-0092.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