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인기' 푸바오, 티머니카드에 담겼다
4월초 중국 자이언트판다 보전연구센터로 이동 예정인 푸바오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푸바오를 담은 티머니카드가 출시됐다.

티머니는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푸바오티머니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 에버랜드에서 태어나 '용인 푸씨', '푸공주', '푸룽지' 등 많은 별명을 가진 푸바오의 특징을 카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규 푸바오 티머니카드는 '푸바오 냠냠', '푸바오 빼꼼'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왕관 등으로 구성된 이미지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있어 카드나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다.

GS25에서 단독 판매하며, 2만장(2종 각 1만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GS25, 티머니 온라인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머니는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5일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동네 GS 앱'을 통해 푸바오 티머니카드를 구매 인증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기프트카드 5만원권(50명)부터 ▲에버랜드 판다 3단 우양산(100명) ▲바오패밀리 아크릴스탠드(200명) ▲푸바오 바구니속 아크릴 키링(1,000명) 등이 제공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 상무는 "푸바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드리기 위해 에버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하게 됐다"며 "푸바오 티머니카드가 푸바오를 추억할 수 있는 대표 굿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