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뚜레쥬르 "말차 제품 인기...5초에 1개씩 팔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뚜레쥬르 "말차 제품 인기...5초에 1개씩 팔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이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의 진한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말차는 잎 전체를 갈아 만들어,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영양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뚜레쥬르는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한몫했다.

    이밖에도 '겹겹이 말차 퐁당'과 '리얼 말차 브라우니'는 이전 인기 제품인 '겹겹이 초코 퐁당'과 '진한 녹차 브라우니'를 리뉴얼하여 선보인 것으로, 매출이 리뉴얼 이전보다 5배 이상 증가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현대免, 화성특례시와 MOU 체결…"외국인 관광객 유치·지역경제 활성화"

      현대면세점이 화성특례시와 손잡고 화성시 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나선다.현대면세점은 화성특례시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 2

      "한국 가전 기술의 산실"…50살 맞은 'LG 가산 R&D 캠퍼스'

      LG전자가 설립한 국내 민간기업 최초의 종합 연구소인 '가산 R&D 캠퍼스'가 설립 50주년을 맞았다.LG전자는 지난 8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산 R&D 캠퍼스에서 '50년의 기술과 열정, ...

    3. 3

      시멘트 공장, NOx 줄일 '결정적 기술' 제천서 첫 공개

      국내 주요 시멘트업체를 회원으로 하는 한국시멘트협회는 충북 제천 아세아시멘트 제천공장에서 시멘트 제조시 발생하는 질소산화물(NOx) 감축에 필요한 선택적촉매환원설비(SCR)의 시험 가동을 마무리하고 본격 가동에 앞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