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 스타 선생님과 함께하는 강의 콘텐츠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교육 1위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초등 전문 스타강사진을 내세운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로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성과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직 교사, EBS 출강 및 명문대 출신, 유명 학습 교재 저자 등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된 초등 전문 스타 강사진들의 전 과목 교과 강좌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과목별로 여러 선생님의 강의를 제공해 개인의 학습 성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교 교과 강좌부터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특목중/특목고 대비까지 영역별, 수준별로 다양한 강좌를 만날 수 있어 학생 개인의 실력과 목표에 맞게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할 수 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새 학년을 앞둔 시기에는 아이의 학습을 이끌어주는 선생님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학교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1학년부터 심화 학습이 중요한 고학년까지 초등학생들은 어떤 선생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초등 전문 스타강사진의 강좌가 학습 흥미와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와 수행평가,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의 수준에 따라 더욱 심화된 학습이 가능하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