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LB 명물 '다저독', 고척돔서 맛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LB 명물 '다저독', 고척돔서 맛본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명물 핫도그인 '다저독'을 서울에서 맛 볼 수 있을 전망이다.

    MLB 사무국과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은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공식 개막시리즈에서 구단 대표 식음료를 판매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다저스타디움의 명물 핫도그 '다저독'도 고척돔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다저독은 매 시즌 150만개 이상 판매되는 유명 핫도그로 다저스타디움을 방문한 사람이라면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유명하다.

    다저독과 함께 샌디에이고의 홈구장 펫코 파크에서 판매하는 핫도그 '배리오 독' 등 유명한 간식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고척스카이돔은 MLB 두 구단과 팬들을 맞을 준비가 한창이다.

    서울시설공단에 따르면, 고척스카이돔은 기존 인조 잔디를 걷어내고 MLB 경기장 수준의 인조 잔디를 설치 중이다.



    (사진=연합뉴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ADVERTISEMENT

    1. 1

      팀 쿡, 나이키 매수…주가 '바닥' 판단일까? 물타기일까?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2. 2

      카리브해 긴장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

    3. 3

      [포토] 환율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

      24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 원/달러환율이 표시되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정부의 환율 대책과 당국의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