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300…2023년 미스코리아 출신 김수빈 전속모델 선정
(주)깊은바다가 미스코리아 공식 생수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300 전속모델로 2023년 미스코리아 출신 김수빈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2023 미스전북 선 김수빈은 미스코리아 합숙을 계기로 사랑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다른 제품과 확연한 차이를 느꼈다고 밝혔다. 그는 "대회 과정에서 사랑해 물을 마시며 피부와 체력이 좋아지고 건강해졌다"는 체험담을 전하며 "이렇게 좋은 물을 홍보하는 전속모델로 선정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품질의 제품이라 자부하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제품을 접하게 되어 웰빙에 한 발짝 더 다가갔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수빈은 경희대학교 한약학과 학생으로 평소에 건강에 관심이 많다며, 사랑해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활동하겠단 포부를 밝혔다. 이에 그는 “한의학에는 水穀之氣라는 개념이 있다. 과거부터 마시는 것과 섭취하는 것은 양생의 도라는 것이 전해져 내려왔다. 그만큼 마시는 물이 중요하다는 뜻이라 생각한다”며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 300은 시중의 생수 중 가장 많은 미네랄 함량을 자랑한다. 이는 사랑해 300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실험을 통해 확인하였다”고 설명했다.

생산과 유통과정에서 놓치기 쉬운 세세한 부분들까지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랑해 300이 2024년 새로운 모델 김수빈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