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株 19억 취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닥 상장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음반기획 및 제작, 공연, 유통업 및 매니지먼트 업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주식 5천42주를 약 19억원에 취득한다고 29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지분율은 5.1%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공시 당일이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발행회사의 안정적인 수익구조 및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에 따른 지분투자"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연합인포맥스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의 공시 데이터를 토대로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 작성돼 편집자의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해당 공시 정보는 DART 웹사이트(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129900942)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빼빼로 먹는 젠슨 황 딸 매디슨 황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딸인 매디슨 황이 31일 오후 경북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빼빼로를 먹고 있다.최혁 기자

    2. 2

      [포토] 넥타이 푸는 젠슨 황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31일 오후 경북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넥타이를 풀고 있다.최혁 기자

    3. 3

      [포토] 기자들에게 빼빼로 나눠주는 젠슨 황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31일 오후 경북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에게 빼빼로를 나눠주고 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