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Z LIVE K PARTY,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도입으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파티 선봬
페스티벌 전문 회사 자이온홀딩스가 올림플래닛의 XR 기반 몰입형 콘텐츠 포털 엘리펙스(ELYPECS)를 도입하여, 클럽 파티 'CLUB-Z LIVE K PARTY'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는 현실과 가상세계를 연결하는 XR 기반 몰입형 콘텐츠 포탈이다.

앞서 2023년 12월 30일, '루이스스틸'이 성수동 힙합파티를 몰입형 3D 공간에서 함께 하이브리드로 주최해 오프라인에서만 2,500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파티를 마친 바 있다.

오는 28일 온ㆍ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주최되는 'CLUB-Z LIVE K PARTY'는 DJ SODA를 포함한 인기 DJ들의 공연을 서울 소재 클럽 '클럽아르떼'와 엘리펙스를 통해 도입한 몰입형 3D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파티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참가자들에게 현실과 가상이 연결된 새로운 경험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림플래닛 사업전략본부 신승호 상무는 이번 행사에 대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파티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험이 연결되는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러한 몰입형 콘텐츠의 경험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함으로써 기업이 고객과 새로운 접점을 형성하는 좋은 사례가 될 거로 생각한다"라며 "애플의 비전 프로 출시 이후에는 적극적인 콘텐츠 개발이 예측되는 가운데, 엘리펙스 또한 현실과 가상의 경험이 통합되는 몰입형 경험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