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글로벌 시장 5년 넘는 공급권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이오섹터 수급 쏠림 1,000원대 자리 놓치지 마세요!



    빈대의 전국 확산 우려 지속에 빈대 퇴치제인 ‘모스펜스’ 판매 사실이 부각된 경남제약(053950)이 1천원대 주가에서 2500원대까지 단기간 급등이 터져 나왔다



    1천원대 바이오 종목은 짧은 기회를 줄 때 반드시 집중해야 하며, 특히 치료시장이 조단위 분야에서 신약개발 성공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면 주가는 기대이상의 큰 흐름이 나오곤 한다.





    [맥점 하나] 오늘 종목 전세계 시장규모만 2023년 무려 25조로 예상되는 초대형 질병분야에서,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해 이미 세계 주요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이름조차 생소한 국내 한 작은 바이오 벤처기업이 이미 미국FDA의 판매승인 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오늘 기업은 무려 25조원대 초대형 질병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개발에 성공했는데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실로 놀라운 효능을 입증하며, 유럽 삼십여 개 국가의 특허를 단번에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게다가 또 한가지 주목해야 할 것은, 또 다른 바이오 기술로 글로벌 3위 거대시장에 1만여곳의 유통망을 보유한 기업에 무려 5년이 넘는 독점공급권을 체결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개인들의 손때가 거의 타지 않은 시장에서 철저히 숨겨진 1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지금 자리에서의 확인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맥점 둘] 글로벌 100조 원대 초대형 분야에서 원천기술의 특허권을 선점하며 글로벌 제약 바이오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증가 수요를 대비하기 위해 현재보다 10배 더 많이 생산 가능한 엄청난 규모의 공장 증설 중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건 이번 원천기술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매우 결정적인 사실로게다가 글로벌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우리정부의 관련법도 시행되었다는 것은 100조원대 세계시장 독식을 위한 강력한 백업이란 것이다





    또한 동사의 독보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국내만 6조 원대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주가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자칫 지금의 1천원대 자리마저 놓칠 까봐, 이렇게 강조 드린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단기간 100%상승한 경남제약처럼 1천원대 자리에 있는 숨겨진 바이오 종목을 지금 저평가맥점 자리에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25조 거대 질병분야 신약 개발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단기급등 경남제약을 능가할 황금주!! (종목확인클릭)
    (링크)





    <추천핵심포인트>
    미국FDA의 판매승인 받은 기술 보유!
    글로벌시장 치료규모 25조!
    글로벌 3위 거대시장 5년이 넘는 독점 공급권 체결!
    단돈 1,000원 대 대바닥 자리!





    [관련종목]

    코센/신성델타테크/파워로직스/포바이포/티피씨글로벌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메리츠증권, 지점운용형랩 잔고 47% 급증…“올해도 인기몰이”

      메리츠증권 지점 운용 전문가들이 국내외 주식에 집중 투자하는 ‘지점운용형랩’ 가입자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메리츠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지점운용형랩의 잔고는 5,368억 ...

    2. 2

      "美, 베네수엘라 원유 무제한 받는다"…금·은 다시 하락 [빈난새의 개장전요것만]

      ① "미국, 베네수엘라 원유 무한정 받고 제재 완화"트럼프 행정부가 베네수엘라로부터 제재 대상 원유를 무한정 넘겨받기로 했다고 CNBC가 백악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베네수엘라로부터 최대 5000만 배럴의 원유를 받을 것이라고 했는데, 여기서 그치지 않을 것이란 얘기입니다. 대신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제재는 일부 완화될 것이라고 CNBC는 덧붙였습니다. 이 소식에 원유 선물은 1% 안팎 하락했고 베네수엘라산 중질유를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걸프만 연안 정유사들의 주가는 상승했습니다. #VLO #PSX #PSX #MPC ② 원자재 지수 리밸런싱에 따른 금속 하락 경보8일(현지시간)부터 시작되는 주요 원자재 지수(BCOM·GSCI)의 2026년 리밸런싱을 앞두고 그동안 크게 상승했던 금·은·백금·플래티늄·구리 등 금속 원자재 가격과 채굴 기업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두 지수를 합쳐 약 1800억 달러 규모의 리밸런싱이 예상되며, 특히 금과 은에서 대규모 자금 유출이 나올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리밸런싱 기간은 통상 5거래일이지만, 일부 자금은 1월 중 여러 차례 나뉘어 집행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금속 자산에 대한 구조적 하방 압력이 예상되지만, 금에 대한 중앙은행 매수와 지정학 리스크 및 화폐 가치 하락에 대한 헤지 수요, AI 산업재로서의 수요 등은 장기적인 강세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NEM #B #AG #CDE #FCX ③ "'메모리-아게돈' 반도체 가격 통제 불능"추론과 AI 에이전트 확산으로 메모리 수요가 급증하면서 디램(DRAM)·낸드(NAND) 등 메모리 반도체가 GPU보다 더 큰 AI의 새로운 병목으로 작용

    3. 3

      "조만간 40만원 된다"…현대차, 로봇株 변신에 주가 '불기둥' [종목+]

      현대차 주가가 7일 하루에만 20% 가까이 뛰며 역대 최고가를 경신했다. 현대차그룹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 공개와 함께 양산을 선언하면서 '피지컬 인공지능(AI)'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증권가에서는 대미 관세 부담이 줄어든 상황 속 휴머노이드 사업으로 인해 시장에서 현대차가 기업가치를 재평가받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현대차는 이날 13.8% 오른 35만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중 한때 17.53%까지 뛴 36만2000원으로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다. 지난해 10월29일 한·미 관세 협상이 최종 타결된 이후 현재 주가는 35.85% 급등했다. 이날 현대오토에버(26.44%) 현대모비스(7.24%) 기아(5.55%) 등 현대차그룹주 전반에 온기가 번지면서 일제히 강세를 보였다.현대차그룹이 로보틱스·자율주행 등 '피지컬 AI'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해갈 것이란 기대가 주가를 밀어 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5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미국 자회사 보스턴다이내믹스가 개발한 휴머노이드 '아틀라스'의 차세대 모델을 처음 공개했다. 아울러 아틀라스 양산 시스템을 마련해 오는 2028년부터 자동차 공장에 투입하고 구글 딥마인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제미나이 로보틱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이날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CES 2026'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와 비공개로 만난 점도 '피지컬 AI' 관련 협업 기대를 키웠다.강성진 KB증권 연구원은 "구글이 현대차를 파트너로 정한 것도 의미가 깊다"며 "향후 소비자 영역까지 로봇의 영역을 확대하려는 구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