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U+ 틈, 삼성전자와 강남역 일대서 갤럭시 S24 팝업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제품 체험 공간·연계 이벤트 마련
    LGU+ 틈, 삼성전자와 강남역 일대서 갤럭시 S24 팝업 운영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와 강남역 일대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시는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추가된 통화 중 '실시간 통역' 기능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 여행' 콘셉트로 진행된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은 일본·멕시코의 여행지를,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을 재구성한 '일상의 틈 강남점'은 영국 런던 브릭레인 거리를 본떴으며,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은 공항을 모티브로 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노트 어시스트', '텍스트 변환' 등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공지능 기능을 체험하고, LG유플러스 한정판인 '댕댕이 에디션 with 포동'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세 곳을 돌며 '스탬프 여권'에 도장을 모으면 캐리어 모양 파우치를 증정하는 연계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틈에서는 여행용품을 주는 자체 스탬프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2020년 9월 틈 개관 이후 스마트폰 관련 팝업 전시를 지속해서 열었으며, 삼성 강남과는 갤럭시 Z플립5·폴드5 팝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웹툰·웹소설 자율 심의 첫 도입…업계는 "차라리 낫다" 왜?

      웹툰·웹소설을 둘러싼 표현 논란이 이어지던 시장에 첫 민간 자율규제 기준이 세워졌다. 업계 갈등의 불씨였던 ‘표현 규범의 공백’을 메우는 첫 제도적 장치라는 분석이 나온다.KISO는...

    2. 2

      AI가 쏟아낸 '슬롭' 잡는다…돈 쏠리는 코드 검증 스타트업

      인공지능(AI)이 짠 코드의 결함을 찾아내는 검증 스타트업에 실리콘밸리 자금이 몰리고 있다. 12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업 앤티테시스는 최근...

    3. 3

      구글코리아, 윤구 신임 사장 선임

      구글코리아가 윤구 신임 사장(사진)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윤 사장은 내년 1월 5일부로 구글코리아의 광고 영업을 총괄한다. 그는 미국 노터데임 대학교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