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오션플랜트 신규입사자, 해안 정화 활동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오션플랜트 신규입사자 고성 상족암 군립공원 비치코밍 활동 기념촬영
    SK오션플랜트 신규입사자 고성 상족암 군립공원 비치코밍 활동 기념촬영
    SK오션플랜트 공채 2기 등 신규입사자들이 지역 해안 정화 활동을 펼치는 등 기업문화 익히기와 봉사활동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다.

    SK오션플랜트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신규입사자들을 대상으로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회사는 SK 고유의 경영철학인 SKMS(SK Management System) 소개를 비롯해 회사 비즈니스모델 전반에 대한 소개와 윤리․준법경영, 정보보안, ESG경영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교육 기간 중 지난 9일 저녁에는 창원을 찾은 SK나이츠의 프로농구 경기를 선배 구성원들과 함께 관람․응원하며 SK멤버사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과 기업문화를 체득했다.

    또 교육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회사 소재지인 고성군의 상족암 군립공원을 찾아 해양환경을 위협하는 쓰레기로부터 바다를 지키는 ‘비치코밍’ 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우리 SK오션플랜트는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을 좌우명으로 사업모델 혁신을 주도하는 우수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의 행복’이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성=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사] 한화투자증권

      ◇ 부문장 선임 ▲ Trading부문 진병오 /연합뉴스

    2. 2

      차 배터리 주력 파나소닉, 이르면 올해 업그레이드 제품 생산

      CTO "2030회계연도까지 생산능력 4배로 확대 가능""3번째 공장 위치 곧 공개…일본 내 제조가 이상적" 일본 파나소닉홀딩스가 이르면 올해 업그레이드된 전기차 배터리 셀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나소닉홀딩스...

    3. 3

      [홍석환의 인사 잘하는 남자] 다름을 인정하자

      살아 온 환경이 다르다1960년대에 태어나, 헐벗고 배고픔 속에서 소위 ‘한강의 기적’을 이룬 세대는 그 힘든 순간을 이겨냈기 때문에 ‘안 되면 되게 하라’는 생각이 강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