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7년 연속 1위 선정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조준)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문구사무용품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문구ㆍ사무용품 업계 1위 오피스디포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B2B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무용품을 넘어 기업 소모품까지’라는 취지하에 사무용품에서부터 생활용품, 전산용품, MR 자재에 이르기까지 15만여 가지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계 매출액 1위로서 탄탄한 재무 안정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공급하는 한편 업계 최다인 2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여 차별화된 문구사무용품 전문점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판촉물 제작, 복합기 렌탈, 구매대행, 간식 정기 관리 서비스, 디포인쇄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오픈한 학동역점은 편의점 콜라보 매장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트렌디한 신상품을 발 빠르게 소개하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