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와이, ‘EBS 번개맨’ 캐릭터 건강기능식품 출시
제이엠와이, ‘EBS 번개맨’ 캐릭터 건강기능식품 출시
제이엠와이가 오는 11일 EBS '번개맨' 캐릭터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번개맨'은 EBS 대표 IP로 현재까지 20여년간 방영되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번개맨 홍짱용사', '번개맨 맑음용사', '번개맨 튼튼용사', '번개맨 방패용사' 4종이다. 식약처에서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오는 11일 신세계백화점과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번개맨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번개맨 시리즈 4종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휴대하기 편한 스틱으로 액상 및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상품으로 알려졌다.

'번개맨 홍짱용사'는 26년 홍삼장인이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주원료)에 녹용추출액(부원료)과 국산 배농축액(부원료)을 엄선해서 담았고,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번개맨 맑음용사'는 도라지추출액, 배농축액에 홍삼까지 담은 홍삼음료로, 국내산 원료를 엄선해서 담았으며, GMP인증, HACCP인증 등을 받은 제조사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됐다. 환절기 기관지 건강 등을 챙겨야 할 때 간편하게 온가족이 섭취 가능한 식품이다.

'번개맨 튼튼용사'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건강에 필요한 칼슘+비타민D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흡수가 빠른 구연산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한 포도맛 스틱젤리로 휴대성은 물론 맛까지 챙겼다.

'번개맨 방패용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에 비타민D를 담아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 영양보급이 필요한 어린이,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며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젤리 형태로 달콤한 딸기맛을 더했다.

제이엠와이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든 제품”이라며 “번개맨 4종 제품을 통해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용사가 되어 건강한 성장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