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학생과 선생님과의 소통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엠베스트가 중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강점은 우수한 이력의 스타 강사진이다. EBS 중학·EBS 중학 프리미엄 출강, 전직 교사, 명문대 출신, 유명 교재 저자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갖춘 중등 전문의 스타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중등 내신을 책임지는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과학 장풍, 사회/역사 곽주현 등 스타 강사진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등 과정에서의 핵심을 짚어내는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M쌤+’는 내가 관심 있는 선생님을 팔로우 한 후, 나의 학습방>M쌤+ 페이지에서 팔로우한 선생님의 소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기능을 통해 선생님들의 소식을 더욱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선생님과 소통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M쌤+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선생님의 소식을 한눈에 빠르게 알 수 있고 댓글로 소통함으로써 즐겁고 학습 동기가 부여되는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실력파 스타 강사진들의 중학생 겨울방학, 1학기 내신 진도 강의 콘텐츠는 물론 중학생 필독서와 같은 독서, 교양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가입 전 무료체험 진행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