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네 번째 미니음반·신인 그룹 웨이커 데뷔
[가요소식] 임영웅, 히트곡 퍼레이드로 광주 콘서트 성황
▲ 임영웅, 광주서 새해 스타트 = 가수 임영웅이 지난 5∼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8일 밝혔다.

임영웅은 강렬한 오프닝 무대에 이어 '모래 알갱이', '런던 보이'(London Boy), '인생찬가', '아비앙또'(A bientot), '사랑역' 등의 히트곡을 줄줄이 뽑아내며 관객을 열광시켰다.

대형 전광판 영상, 밴드 세션 사운드, 댄서팀 안무 등 볼거리도 풍성했다.

임영웅은 현장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관객과 소통했고, 스탬프 찍기와 페이스 페인팅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그는 오는 19∼21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와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가요소식] 임영웅, 히트곡 퍼레이드로 광주 콘서트 성황
▲ 하현상 신보 '위드 올 마이 하트' = 가수 하현상이 8일 네 번째 미니음반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밝혔다.

'위드 올 마이 하트'는 진실한 낭만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음악적 변화와 도전이 담긴 작품이다.

하현상은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와 '서로가 없는 곳'을 비롯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가요소식] 임영웅, 히트곡 퍼레이드로 광주 콘서트 성황
▲ 신인 보이그룹 웨이커 데뷔 = 신인 보이그룹 웨이커가 8일 첫 번째 미니음반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을 내고 가요계에 데뷔했다고 소속사 하울링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웨이커는 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 여섯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각성 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아직 깨어나지 못한 청춘들의 꿈을 노크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이들은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