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B(엘비비, 대표 이수진)는 35년의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수많은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바탕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검증된 뷰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축적된 LBB만의 하이엔드 스파 케어 프로그램을 최상의 원료와 배합 비율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효과!’를 경험하자는 목표로 개발됐다.

LBB는 엑심(EXSIM) 그룹과의 합작사 설립 계약 체결을 통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국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 등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점차 높여 갈 예정이다. 2024년에는 35개 룸을 지닌 LBB 스파를 포함해 1000평 규모의 LBB 센터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오픈하고,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가장 큰 쇼핑몰 1층에서 대대적인 LBB 그랜드 오프닝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LBB(엘비비)는 앞서 중국 신화 그룹과의 800억 규모 수출 계약 체결 소식이 전해지며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신화 그룹 계열 및 파트너사들과의 투자 제휴를 통해 LBB 스파와 메디컬 센터, 생산 공장 설립을 위한 협력까지 확장해 나가는 내용 협의에 착수했으며 하이난을 포함한 중국 공항 9곳 면세점에 엘비비 입점이 확정됐다.

이수진 대표는 “말레이시아와 중국을 포함해 유럽과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 ‘말레이시아 엑심(EXSIM) 그룹과의 합작사 설립 계약 체결’에 힘입어 글로벌 주요 국가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선도주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서울경제진흥원 공동기획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