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쇼핑 고객에 다양한 할인 혜택…삼성 iD NOMAD카드
‘삼성 아이디 노마드(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1회씩 받을 수 있다.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혜택 영역별로 주어지며 통합 연 3회 가능하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받는다. 또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받는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한다.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받을 수 있다.

‘다인 위드 마스터카드(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