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아이성장발육’ 주제로 온라인 방송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모 및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우리 아이 잘 자라고 있을까요? #언어#발달#학습#심리’라는 주제로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방송은 아이들을 양육 시 항상 걱정되는 자녀의 발달 상황, 언어 발달 등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에 관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 강사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이자 ‘잘하고 잘했고 괜찮을 겁니다’라는 육아정보 저서와 고운소아청소년과 및 언어발달학습심리 클리닉 대표인 임고운 원장이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매일유업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maeili2mo)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 전까지 방송 주제와 관련하여 사전에 댓글로 질문을 남기거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 공식쇼핑몰 ‘매일다이렉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매일두포인트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시청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80명에게 추첨을 통해 ‘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로션(50명)’, ‘브라보비버 쿠키세트(3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와 더 자세한 사항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maeil_absolut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육아를 어렵게 느끼는 양육자들에게 아이의 성장 발달과 마음에 대한 이해를 통해 육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내용으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온라인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행복한 육아에 한걸음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예비엄마교실(현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해왔다. 2020년부터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전환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2017년 ‘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 및 2009년 식품기업 최초로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된 이래 올해까지 14년간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선천성대사이상 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 및 후원 활동, 임직원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