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마카오 공연 추가·이무진 미국 콘서트·황치열 겨울 음반 발매
[가요소식] 싱어송라이터 우즈 내년 1월 입대
▲ 싱어송라이터 우즈 내년 1월 22일 입대 = 싱어송라이터 우즈가 내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최근 전문특기병에 최종 합격한 우즈는 내년 1월 22일 훈련소에 입소한 뒤 육군 군악대로 병역 의무를 수행한다.

2014년 그룹 유니크로 데뷔한 그는 2019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엑스 101'에 출연해 그룹 엑스원에 합류했다.

이후 솔로로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우즈의 새 디지털 싱글 '앰네시아'(AMNESIA)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가요소식] 싱어송라이터 우즈 내년 1월 입대
▲ 엔하이픈 마카오 공연 하루 추가 = 그룹 엔하이픈이 내년 마카오 공연을 하루 추가한다고 알렸다.

엔하이픈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월드투어 '페이트'(FATE) 마카오 공연을 내년 1월 27~28일 총 2회에서 하루(1월 26일)를 추가해 3회로 늘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월드투어 '페이트'로 총 13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열게 됐다.

[가요소식] 싱어송라이터 우즈 내년 1월 입대
▲ 이무진, 미국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 가수 이무진이 내년 1월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1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무진이 데뷔 이후 해외에서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다.

그는 오는 13일 발매되는 신곡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요소식] 싱어송라이터 우즈 내년 1월 입대
▲ 황치열 겨울 음반 발매 = 가수 황치열이 11일 오후 6시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겨울 음반 '아이 러브 윈터'(I LOVE WINTER)를 발매한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을 비롯해 '다시 겨울이야', '겨울이니까', '아마 내일은', '겨울밤' 등이 담겼다.

황치열은 수록곡 중 '겨울밤'의 작사에 참여해 첫눈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