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공항공사, 지역 사회공헌 성금 11억원 쾌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인천국제공항공사는 1일 오후 인천시청 애뜰광장에 조성된 사랑의 온도탑 앞에서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역 사회공헌 성금 1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전달은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4 나눔 캠페인 출범식’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 인천시 유정복 시장, 인천시의회 허식 의장, 인천시 도성훈 교육감,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을 포함해 지역을 대표하는 개인 및 법인 기부자 등이 참석했다.

    공사가 전달한 성금 11억원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인천시 단일기관의 기부액 중 최고 금액이다. 공사의 성금 전달로 사랑의 온도탑 수은주는 10.3도 상승했다.

    공사의 성금은 △지역 취약계층 돌봄 지원 △발달장애인 자립 지원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사회복지시설 안전망 확충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사회 내 다양한 복지 현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2016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해 왔으며, 누적 성금액은 115억원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이민근 안산시장, 일본 가와사키 상공회의소 '투자유치 설명회'

      경기 안산시는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투자유치를 위해 일본을 방문 중인 이민근 시장이  도쿄를 찾아 김삼식 코트라 일본지역본부장과 경기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위한 협조를 당부했다고 1일 밝혔다.앞서 이...

    2. 2

      서대문구, 반려견과 함께 하는 산책길·놀이터 개장 [메트로]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반려견을 키우는 구민들을 위한 시설을 추가로 마련했다.서대문구는 연희동 산2-14 일대에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걸으며 즐길 수 있는 산책길을 조성했다고 1일 밝혔다.걷다 보면 출발한 ...

    3. 3

      인하대, ‘2023 X-Corps+ 페스티벌’ 대상 수상

      인하대학교는 IN-GPS 사업단(단장 박현순) 실전문제 연구팀이 최근 2023 대한민국 미래인재 페스티벌인 ‘X-Corps+페스티벌’에 참가해 대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김정민 인하대 전기컴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