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주운전 부산 북구 구의원 2명 당원권 정지 1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음주운전 부산 북구 구의원 2명 당원권 정지 1년
    국민의힘 부산시당 윤리위원회는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부산 북구의회 구의원 2명에게 각 당원권 정지 1년을 의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북구의회 A 의원은 지난 9월 음주 상태로 차량을 몰다 도로 인근에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B 의원은 지난 6월 동래구 한 도로에서 음주단속에 적발돼 벌금 600만원을 선고받은 사실이 최근 뒤늦게 알려졌다.

    윤리위원회는 "현행 법률과 윤리강령·규칙 등을 위반해 정당 명예를 훼손시키고 국민께 실망을 안겨드린 사안임을 감안해 모두 당원권 정지 1년이라는 중징계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국민의힘 부산시당 관계자는 "당 소속 의원들의 잘못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부산시민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며 "지방의원 공직기강을 바로잡고 재발 방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尹어게인' 133만 유튜버 고성국, 국민의힘 입당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 의사를 거듭 밝혀온 극우 성향 유튜버 고성국이 국민의힘에 입당했다.고성국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성국TV' 생방송 중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에게 국민의힘 입...

    2. 2

      李대통령, 상하이 임시정부 청사 방문…3박 4일 국빈 방중 마무리

      이재명 대통령은 7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국빈 방중의 마지막 일정을 소화한다.이 대통령은 우선 상하이에서 열리는 한중 벤처 스타트업 서밋에 참석해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한중 청년 기업가들과 의...

    3. 3

      中 한한령 해제?…시진핑 "석 자 얼음 한 번에 안 녹아"

      지난 5일 한·중 정상회담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한한령(限韓令·한류 콘텐츠 금지) 해제 논의와 관련해 "석 자 얼음은 한 번에 녹지 않고, 과일은 익으면 저절로 떨어진다"는 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