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어워즈' 에이티즈·류승룡 콜라보 무대
SBS '강매강'에 김동욱·박지환…라쿠텐 비키 'K-드라마 데이'
[방송소식] MMA 시상자에 이서진·천우희·곽튜브 등
▲ MMA 시상자에 이서진·천우희·곽튜브 등 = 멜론은 대중음악 시상식 'MMA(멜론뮤직어워드) 2023'의 시상자로 배우 이서진, 천우희, 장기용, 유튜버 곽튜브 등 22명이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MMA 2023'은 내달 2일 오후 5시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국내는 멜론 애플리케이션과 웨이브에서, 일본은 현지 스트리밍 플랫폼 아베마(ABEMA)에서, 이외 국가에서는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방송소식] MMA 시상자에 이서진·천우희·곽튜브 등
▲ '2023 마마 어워즈'서 에이티즈·류승룡 콜라보 무대 = 그룹 에이티즈(ATEEZ)와 배우 류승룡이 오는 29일 음악 시상식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협동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티즈와 류승룡은 K-팝과 콘텐츠 요소를 결합한 무대 '시네마틱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2023 마마 어워즈'는 28∼29일 일본 도쿄 돔에서 개최된다.

엠넷, tvN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생중계된다.

[방송소식] MMA 시상자에 이서진·천우희·곽튜브 등
▲ SBS 드라마 '강매강'에 김동욱, 박지환 등 = 김동욱 주연의 새 SBS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이하 '강매강')에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캐스팅됐다.

'강매강'은 전국 꼴찌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수사물로, 김동욱이 엘리트 신임 반장 동방유빈 역을 연기한다.

2024년 방송 예정.
[방송소식] MMA 시상자에 이서진·천우희·곽튜브 등
▲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 'K-드라마 데이' 개최 =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가 오는 29일 온라인으로 'K―드라마 데이'를 개최한다.

'K-드라마 데이'에서는 드라마 '거래'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출연한 배우들의 라이브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라쿠텐 비키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11월 29일 'K-드라마 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