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이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MEDICA 2023)에 참가해 의료기기 제품을 홍보했다. 사진은 전시 부스 모습. / 사진=휴온스메디텍 제공
휴온스메디텍이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MEDICA 2023)에 참가해 의료기기 제품을 홍보했다. 사진은 전시 부스 모습. / 사진=휴온스메디텍 제공
휴온스메디텍이 독일 뒤셀도르프 국제 의료기기 박람회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3'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서 휴온스메디텍은 독보적인 체외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높은 쇄석률을 보여주는 쇄석기 'URO-UEMXD'를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과 휴엔 DR 02'를 전시했으며,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펄스광선조사기, 범용전기수술기, 고주파자극기를 조합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을 소개했다.

지난 9월 엠아이텍으로부터 인수한 SDS-5000 과 MASON M1그리고 FDA, CE 인증을 받은 ASADAL M1 과 기존 URO-SERIES 모델을 포함한 총 6개 모델의 체외충격파 쇄석기와 국내 최초 발기부전 치료와 만성골반통증 임상을 마친 체외충격파 치료기IMPO88도 소개했다.

이어 더마샤인 프로의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속도 설정 기능, 다양한 시린지 (32G, 34G, 9Pin 멸균주사침) 호환 등을 홍보했다.

휴온스메디텍 천청운 대표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에 적극 소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현아 기자 5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