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 수시 보고


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1월 21일 발표에서 Dycom Industries, Inc.는 2024년 회계연도 3분기 결과를 검토하고 향후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웹캐스트와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습니다. 플로리다 주 팜 비치 가든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DY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이 회사는 비GAAP 조정 EBITDA, 비GAAP 조정 순이익(손실) 및 비GAAP 조정을 포함한 세부 재무 측정을 공유했습니다. 보통주당 희석이익(손실).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은 비록 일반 회계 원칙(GAAP)에서 인정되는 용어는 아니지만 보고된 기간 동안의 회사 성과를 회사 실적과 보다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믿습니다. 이전 기간의 성과.

재무 측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측정에 대한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의 조정을 포함하는 전화 회의 기록은 이전에 증권에 제출된 회사의 Form 8-K에 Exhibit 99.1로 제공되었습니다. 같은 날 교환위원회.
최근 웹캐스트와 컨퍼런스 콜에서 Dycom Industries, Inc.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미래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예측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 추정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위험에는 미래의 경제 상황, 고객 자본 예산 및 지출 우선 순위의 변화, 자재, 장비 및 노동력의 가용성 및 비용, 전염병 및 공중 보건 비상 사태의 영향이 포함됩니다. 또한 다양한 기후 및 기상 조건, 우발적 사건, 회사의 재무 상태 등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또한 회사의 재무제표와 2023년 11월 21일에 개최된 Dycom Industries, Inc.의 웹캐스트 및 전화 회의 기록이 포함된 전시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의에는 사장 겸 최고 책임자인 Steven E. Nielsen을 포함한 기업 참가자들의 토론이 포함되었습니다. 집행임원 겸 이사 Ryan F. Urness 부사장, 법무 자문 겸 기업 비서, H. Andrew DeFerrari,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Dycom Industries, Inc.

그러나 Dycom Industries, Inc.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는 SEC 웹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35% 오른 101.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ycom Industries, Inc.는 미국에서 전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프로그램 관리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중, 지하 및 매설 광섬유, 구리 및 동축 케이블 시스템을 계획하고 설계합니다. 통신 제공업체에 대한 광섬유, 구리 및 동축 케이블의 배치 및 접합과 같은 건설, 유지보수 및 설치 서비스. 또한 타워 건설, 라인 및 안테나 설치, 기초 및 장비 패드 건설, 무선 통신 사업자를 위한 소형 셀 사이트 배치, 장비 설치 및 재료 제작, 사이트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셋톱박스 및 케이블 시스템 운영자를 위한 모뎀과 같은 고객 구내 장비를 설치 및 유지 관리합니다. 또한 회사는 전기 및 가스 유틸리티 및 기타 고객을 위한 건설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통신 제공자를 포함한 다양한 유틸리티 회사를 위한 전화, 케이블 텔레비전, 전력, 수도, 하수도 및 가스 라인의 위치를 찾는 것과 같은 지하 시설 위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ycom Industries, Inc.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팜 비치 가든에 본사가 있습니다.

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