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전문기업 퍼플러스(Purplus)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코코힐리퍼니처’의 어린이화장대가 준비한 5차 리오더 사전 판매 수량이 완판됐다고 22일 밝혔다.

‘코코힐리퍼니처’는 슬로건인 ‘우리 아이의 작은 세상, 즐거운 펀니처’를 목표로 하는 기능성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창의적 어린이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퍼플러스가 준비한 프리미엄 오브제형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메인 라인은 ‘허그 라운드 시리즈’로 아이들이 밝은 세상을 꿈꾸고 큰 가슴으로 세상을 둥글게 품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화장대와 의자, 다용도 수납장, 라운드 옷장, 선반장 등이 있다.
‘코코힐리 어린이화장대’는 안전한 라운드 디자인과 신기술로 만든 친환경 보오미 거울, 높이 조절이 되는 화장대와 의자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성장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획 가구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어린이화장대는 ‘유해 물질을 최소화한 EO등급’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했고, 국내 검사 기관을 통해 ‘KC 인증’까지 모두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아이의 방을 색다른 공간으로 꾸며줄 수 있도록 어린이화장대와 수납이 가능한 다용도 미니라운드 수납장을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코코힐리퍼니처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5차 리오더 사전 판매가 완판됐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코힐리 어린이화장대를 포함해 코코힐리 퍼니처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과 오늘의 집, 신세계SS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플러스는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울창업센터 동작 입주기업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