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023 코리안 페스티벌'…EBS '부모 수업' 토크 콘서트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 공개…내달 25일 개최
[방송소식] BTS 뷔, 유승호와 '런닝맨' 타짜 특집 출연
▲ BTS 뷔·유승호 '런닝맨' 동반 출연 = SBS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배우 유승호가 출연한다고 20일 밝혔다.

두 사람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20분 방송분인 '타짜 특집'에 출연하기 위해 이날 촬영을 진행한다.

뷔는 지난 9월 단독 출연한 뒤 약 두 달만, 유승호는 지난 10월 드라마 '거래' 팀과 함께 출연한 뒤 약 한 달만이다.

[방송소식] BTS 뷔, 유승호와 '런닝맨' 타짜 특집 출연
▲ KBS '2023 코리안 페스티벌' 오는 29일 개최 = KBS가 주관하고 재외동포청이 주최하는 '2023 코리안 페스티벌―더 넥스트(THE NEXT)'가 오는 29일 KBS 별관 공개홀에서 개최된다.

'2023 코리안 페스티벌'은 재외동포들에게 '같은 한민족'이라는 정체성을 일깨우는 공연을 선보인다.

무대에는 국내 아티스트 및 재외동포 출신 아티스트들이 오르며 MC는 배우 윤소희가 맡는다.

행사 녹화분은 내달 9일 오후 11시 15분 KBS 1TV에 방송된다.

[방송소식] BTS 뷔, 유승호와 '런닝맨' 타짜 특집 출연
▲ EBS '내 아이의 행복을 위한 부모 수업' 토크 콘서트 진행 = EBS가 '내 아이의 행복을 위한 부모 수업'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에서는 교육 전문가들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들의 뇌 발달단계에 맞는 맞춤형 교육, 놀이법 체험, 교육 환경의 중요성 등을 전할 예정이다.

진행은 코미디언 정성호가 맡는다.

강연은 오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대전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방송소식] BTS 뷔, 유승호와 '런닝맨' 타짜 특집 출연
▲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 공개 = SBS는 내달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2023 SBS 가요대전'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르세라핌,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등이 무대에 오른다.

'가요대전'은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올 한 해 화제를 모은 키워드나 K-팝 이슈들을 되짚어볼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