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부사이 좋은 분만"…남성 성기모양 막대과자 판매 '논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5년 전부터 매년 11월에 해당 막대과자 판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뱅크
    충북 충주의 한 제과점에서 남성 성기 모양의 막대 과자를 판매해 논란이 일고 있다.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충주 A제과점에서 만든 명품 막대과자를 1개에 8000원을 받고 예약 판매한다는 글이 게시됐다.

    게시자는 '19금 선착순으로 200개만 (예약)받는다'며 '부부 사이가 좋으신 분들 주문'이라고 적었다.

    하지만 문제는 해당 막대과자가 남성의 성기 모양을 하고 있어 보기 불편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실제 A제과점은 15년 전부터 매년 11월이면 성기 모양의 막대과자를 팔아왔다. 남편이 빵을 만들고 남은 반죽으로 장난삼아 만들어 아내에게 준 일이 발단이 됐다.

    해당 제과점 관계자는 "진열대에 놓지 않고 주문받아 쇼핑백에 넣어 판매하고 있다"며 "부부만의 의미 있는 선물로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충주·아산·창녕 국내 첫 '온천도시'

      행정안전부는 충북 충주시, 충남 아산시, 경남 창녕군 등 세 곳을 대한민국 최초의 ‘온천도시’로 지정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온천도시’는 온천산업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경...

    2. 2

      [한경 매물마당] 성남시 판교 1층 카페 상가 등 5건

      ◆서울 강서구 화곡동 중심가 근생 상가◆대전 서구 대단지 아파트 앞 상가 빌딩(사진), 24억5000만원◆경기 성남시 판교 1층 카페 상가, 9억9000만원◆충남 서산시 운산면 계획관리지역 대지와 밭(사진), 3.3...

    3. 3

      한경 매물마당 매물게재 문의:(02)3277-9966 용인 기흥 서천지구 프랜차이즈 제과점

      ○경기 위례신도시 파리바게뜨 상가=아파트·상가·오피스텔 밀집지역 1층 점포 140㎡. 보증금 1억2000만원, 월 680만원에 프랜차이즈 제과점으로 5년 장기 임대. 안정적인 임대수익형. 21억5000만원. 03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