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통영 섬에 살면 케이블카 무료…통영관광개발공사 사회공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본인 확인 후 1회 무료
    통영 섬에 살면 케이블카 무료…통영관광개발공사 사회공헌
    통영관광개발공사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통영 도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통영케이블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통영 섬에 주민등록을 한 주민은 이 기간 신분증을 지참해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하면 1회 무료 탑승할 수 있다.

    미성년자는 도서 지역 학교 학생증을 지참하거나 보호자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면 된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문화 체험 기회가 적은 도서 지역 주민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민과 상생하겠다"고 말했다.

    2008년 첫 운행을 시작한 통영케이블카는 지난달 탑승객 1천6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역 대표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씨 장인상

      ▶김상선씨 별세, 김수환·김수진·김소라·김수명씨 부친상, 염동호·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김원정씨 장인상=10일,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서...

    2. 2

      [포토] 손끝으로 느끼는 겨울, 평창송어축제

      11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 열린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평창송어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 맨손잡기 체험을 즐기고 있다.개막 20주년을 맞는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3. 3

      서울시, 다자녀 가구 하수도 요금 감면 '대폭 확대'

      다자녀 가구에 대한 서울시 하수도 요금 감면이 대폭 확대된다. 기존 3자녀 이상 가구에만 적용되던 혜택을 2자녀 가구까지 넓히는 것으로, 이르면 3월 납기분부터 적용된다.서울시는 2자녀 이상 가구에도 하수도 사용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