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라이프케어 브랜드 아니모, 중동 GCC 6개국 수출 기념 리뉴얼
아니모가 지난 5일 중동 GCC 6개국(UAE,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쿠웨이트, 바레인, 오만)에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수출제품인 클라우드 스프레이와 리얼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는 아니모가 만든 대표적 마그네슘 제품이다. 클라우드 스프레이는 고함량의 마그네슘 오일을 피부로 직접 흡수하여 전신을 릴렉싱 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스프레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임상을 통해 일상생활 및 운동 등으로 인해 뭉치고 뻐근해진 부위에 마그네슘을 직접 흡수시켜 리커버리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피부저자극 인증, 수분/보습 증가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근육이완과 근육통 완화 스프레이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제품으로 국내 병원 및 약국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어, 효과에 대한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리얼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 역시 저자극인증을 받았으며, 마더투베이비(주)의 제품 안전성 인증마크인 투세이프에서 블루 마크를 받아 임산부, 모유수유부에게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한 제품이다. 다른 입욕제와 혼합해서 사용 가능하며, 세안, 족욕, 반신욕에도 활용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니모는 이번 중동 수출기념 및 고객감사의 의미로 기존가격은 유지하며 용량을 100ml에서 120ml로 업그레이드하였다.

아니모 관계자는 "고객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마그네슘 기반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수 있게 하였다"며,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해외 수출시장에서도 압도하고 오겠다"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