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실망감 드려 죄송합니다"…최현욱, 길거리 흡연 논란 사과 [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최현욱 /사진=한경DB
    배우 최현욱 /사진=한경DB
    배우 최현욱이 길거리에서 흡연을 하고, 담배 꽁초를 무단으로 투기해 논란이 된 것에 사과했다.

    최현욱은 5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통해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돼 죄송하다"며 "책임감을 갖고 모든 순간에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와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현욱 자필 사과문/사진=골드메달리스트
    최현욱 자필 사과문/사진=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 역시 "좋지 못한 일로 인사드리게 돼 송구하다"며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 씨는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유튜브에 '압로(압구정 로데오) 최현욱 포착'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최현욱으로 보이는 남성은 여성의 손을 잡고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길거리에서 흡연을 계속 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담배 꽁초를 길바닥에 던지는 모습까지 포착돼 충격을 안겼다.

    담배꽁초 무단투기는 폐기물관리법 제8조 제1항 폐기물의 투기 금지 위반에 해당한다. 또한 해당 장소가 흡연 구역인지도 불분명해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좋지 못한 일로 인사드리게 돼 송구합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 씨는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최현욱, 女 손잡고 흡연+꽁초 무단 투기했나…영상 확산

      배우 최현욱이 길거리에서 담배 꽁초를 무단으로 투기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최근 유튜브에 '압로(압구정 로데오) 최현욱 포착'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해당 영상에는 최현욱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

    2. 2

      "액션에 전력투구"…폭력에 맞선 소년들의 성장통 '약한영웅'

      박지훈 ·최현욱·홍경 주연 학원액션물…18일 웨이브서 공개학생들이 마주한 폭력을 전면에 내세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이하 '약한영...

    3. 3

      [포토] 최현욱-박지훈, '멋지게 차려입고~' (27th BIFF)

      배우 최현욱, 박지훈이 5일 오후 부산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27TH BIFF)'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