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한식화 신메뉴 '김미바삭'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신메뉴 '김미바삭'은 ‘김’과 'Gimme', '바삭'의 합성어로 '김'을 주제로 '한식과 치킨의 만남'을 트렌디한 맛과 비주얼, 식감으로 표현했다. 특히 ‘김’의 단짠고소함에 김부각 토핑의 바삭함,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치킨의 조화를 이룬 새로운 한식 스타일 치킨 메뉴다.
김미바삭은 뼈와 순살, 윙콤보로 각각 출시되며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순살 김미바삭'의 경우 다른 순살 메뉴와 마찬가지로 100%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의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입안에서 단짠, 고소, 바삭하게 어우러지는 김과 치킨의 힙한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다.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만큼 다가오는 추석 시즌 가족들과 함께 김미바삭을 즐겨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정판 시즌 패키지 '김미바삭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시즌 패키지는 더스트 백과 치킨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 패키지는 화이트&블랙의 조화로 김과 치킨의 만남을 연상시키는 깔끔하고 트렌디한 그래픽이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김미바삭 에디션' 시즌 패키지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