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콘서트 MD 판매·김재환 아시아 투어·플로 커버곡 챌린지
[가요소식] 라이즈, 틱톡 누적 조회 수 1억뷰 돌파
▲ SM 신인 라이즈, 틱톡서도 뜨겁다 = 신인 그룹 라이즈가 글로벌 숏폼 콘텐츠 플랫폼 틱톡에서 누적 조회 수 1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라이즈는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데뷔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 포인트 안무, 일상 현장,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콘텐츠의 합산 누적 조회 수는 전날 오후 1억뷰를 넘겼다.

이날 오전 기준 라이즈 틱톡 계정 팔로워 수는 101만명, 콘텐츠 누적 '좋아요' 수는 2천350만개를 기록 중이다.

[가요소식] 라이즈, 틱톡 누적 조회 수 1억뷰 돌파
▲ 블랙핑크 피날레 콘서트 MD 판매 = 걸그룹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서울 피날레 콘서트 MD(굿즈상품)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고 YG 플러스가 밝혔다.

이 MD는 콘서트가 열린 지난 16∼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현장에서 조기 품절된 바 있다.

블랙핑크 MD는 위버스샵, YG 셀렉트(SELECT) 중문몰, YG 플레이스(PLACE) 인사점, 더세임 합정점 등에서 판매된다.

오는 24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는 블랙핑크 MD 전시회도 열린다.

[가요소식] 라이즈, 틱톡 누적 조회 수 1억뷰 돌파
▲ 김재환 내달부터 아시아 투어 = 가수 김재환이 다음 달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등 아시아 지역에서 투어 콘서트를 연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밝혔다.

김재환은 오는 12월 새 앨범도 발표한다.

김재환의 소속사 웨이크원에는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걸그룹 케플러,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제로베이스원 등이 속해 있다.

[가요소식] 라이즈, 틱톡 누적 조회 수 1억뷰 돌파
▲ 플로 커버곡 챌린지 '플챌' = 음원 플랫폼 플로(FLO)는 커버곡 챌린지 '플챌' 9월 이벤트를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목소리가 담긴 커버곡을 저작권 걱정 없이 플로에서 공유하고 들을 수 있는 '플로 커버곡' 서비스를 지난 7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1개월 이용권과 뮤직 크리에이터 인증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