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성 필름제조 공장서 추락사고…작업자 1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일 오후 1시 28분께 경기 화성시 향남읍 구문천리 한 필름 제조공장에서 작업자 1명이 추락해 다치는 사고가 났다.

    화성 필름제조 공장서 추락사고…작업자 1명 부상
    사고는 공장 내부에 설치된 고소작업대 위에 올라가 있던 근로자 60대 A씨가 6m 아래 바닥으로 떨어지면서 발생했다.

    사고 당시 그는 덕트(환기 배관) 제거 작업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공장 관계자의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 출동한 구급대원들은 어깨 등을 다친 A씨를 헬기 등을 이용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자세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BTS 정국 집 찾아가 난동 피운 女…지난달 '접근금지'까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의 주거지를 반복해 찾아간 외국인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4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브라질 국적 30대 여성 A씨를 검거했다.A씨는 이날 오후 2...

    2. 2

      신정환 "이상민, 룰라 웃돈 받고 팔아…5년 1200만원씩 정산"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3. 3

      임재범 "나 자신과 수없이 싸웠다"…은퇴 발표

      가수 임재범이 가요계 은퇴를 발표했다.임재범은 4일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직접 은퇴 메시지를 공개했다."이 글을 띄우기까지 오랫동안 망설였다"는 그는 "말로 꺼내려 하면 목이 메어서, 차마 여러분을 바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