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G모빌리티, '2023 오토살롱위크' 참가…토레스 튜닝모델 전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G모빌리티, '2023 오토살롱위크' 참가…토레스 튜닝모델 전시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23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8∼10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KG모빌리티는 국내 최초의 전기차 튜닝 모델인 '토레스 EVX 퓨어 패션'을 비롯해 '토레스 야누스', '토레스 아지트', '토레스 BI-퓨얼 필그림' 등 다양한 콘셉트의 토레스 튜닝 모델을 선보인다.

    오토살롱위크는 자동차 튜닝 전시회 '서울오토살롱'과 정비 전시회 '오토위크'를 통합해 2019년부터 열어 온 전시회다.

    자동차 정비와 세차, 부품, 튜닝, 전장용품, 액세서리 등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용품·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차박 및 캠핑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며 그와 관련된 튜닝이 다양해짐에 따라 KG모빌리티만의 영역 구축 및 튜닝시장 다각화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