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혁신기업가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달청은 오는 31부터 2023년도 제3차 공급자 제안형 혁신제품 모집 공고에 들어간다.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 달 26일까지 혁신 장터에 접속해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혁신성장 △국민 생활문제 해결 △ 국민 재난·안전 등 3개 분야다.

    신청 제품은 개발완성 수준(TRL)이 7~9단계인 상용화 이전의 혁신 시제품이어야 한다.

    신청한 제품은 외부 전문가 평가와 현장실사를 통과하면 조달정책심의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혁신제품으로 지정받게 된다.

    이형식 조달청 신성장조달기획관은 “많은 혁신 기업가의 도전을 바란다”며 “혁신제품이 미래 신성장동력이 되도록 공공판로와 해외시장 진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차기 연준의장 레이스서 워시가 선두로 부상

      제롬 파월 의장에 이은 차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누구를 지명할 지 예측하는 투표에서 케빈 워시가 케빈 해셋을 제치고 선두로 부상했다. 1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의 예측...

    2. 2

      뉴욕증시, 고용둔화 확인하며 하락 출발

      여전히 부진한 미국 고용 시장 데이터가 발표된 후 뉴욕 증시는 하락세를 보였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5분경 S&P500은 0.4% 내렸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0.3%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

    3. 3

      美 10월 자동차·휘발유 판매 감소로 정체

      미국의 소매판매는 10월에 증가도, 감소도 없는 전월과 동일한 수준에 그쳤다. 0.1% 증가를 예상한 시장 예상치보다 부진했다. 16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정부 셧다운으로 발표가 지연된 10월 소매판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