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MW모토라드 제주 모터사이클투어 참여대상 '전세계 라이더'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MW모토라드 제주 모터사이클투어 참여대상 '전세계 라이더'로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제주 라이딩 라운지' 참여 대상을 전 세계 라이더(운전자)로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 국내 운전자를 상대로 개시한 이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른 것이라고 BMW 모토라드는 설명했다.

    BMW 모토라드는 참가자들의 장거리 여정을 고려해 프로그램 기간을 늘리고, 구성도 풍부하게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BMW 모토라드의 크루저 모터사이클 라인업인 'BMW R18 시리즈'(R18, R18 B, R18 TC 기종에 한함)로 4박 5일간 해안도로와 한라산 와인딩 로드, 성산일출봉 등을 방문하는 구성이다.

    총 이동거리는 700㎞에 달한다.

    프로그램에는 호텔 숙박권, 식음료, 공항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인스트럭터(강사) 가이드 동행 등이 포함됐다.

    자세한 내용은 BMW 모토라드 '퓨얼 포 라이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080' 국민 치약 믿고 썼는데…'애경 왜이러나' 재검사 착수

      최근 애경산업이 수입·판매한 2080 치약 6종에서 보존제 성분 ‘트리클로산’이 검출되어 회수 조치가 진행되고 있다. 애경산업은 중국 제조사 제품 일부에서 트리클로산이 미량 혼입된 ...

    2. 2

      "美·中 AI 강자 속 한국 등판"…LG 'K-엑사원' 패권 경쟁에 '출사표'

      LG AI연구원이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AI) 파운데이션 모델 ‘K-엑사원’을 11일 공개했다. K-엑사원은 글로벌 AI 성능 평가 업체 ‘아티피셜 어낼리시스’의 오픈웨이트...

    3. 3

      유니클로 '하극상'…분기 매출 에르메스·구찌도 제쳐

      명품 시장이 주춤한 사이 일본 유니클로가 사상 처음으로 분기 매출 1조엔을 돌파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 가성비 브랜드를 넘어 실용성과 품질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에르메스와 구찌 매출을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