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뼈만 남은 고지용, 충격적 근황에 '건강이상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걱정 잇따르자 "건강에 문제 없다" 직접 해명
    뼈만 남은 고지용, 충격적 근황에 '건강이상설'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부쩍 야윈 모습을 공개한 뒤 건강이상설이 확산하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

    고지용은 25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에서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전화를 많이 받았다. 아이 엄마(허양임)도 걱정을 많이 해 해명하려고 영상을 찍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앞서 고씨는 지난 18일 같은 채널에서 볼이 푹 꺼질 정도로 야윈 얼굴을 드러내 팬들의 걱정을 샀다.

    고지용은 "난 정말 괜찮다"며 유튜브 채널 오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직 오픈을 안 해서 채널명을 말씀드릴 수는 없다"면서 "채널 오픈하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고지용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활동하다 2000년 그룹 해체 후 은퇴해 사업가로 전향했다. 2013년 가정의학과 교수 허양임씨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 승재를 품에 안았고, 2017~2019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