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폴킴, 10월 단독콘서트 개최 확정…감성 무대 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킴, 10월 단독콘서트 개최 확정…감성 무대 선사

    폴킴이 10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측은 25일 “올해 새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하고, 국내외 공연 무대를 누볐던 폴킴이 단독 콘서트로 올가을 밤을 장식한다”며 “'2023 폴킴 콘서트 <남은 밤>'이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콘서트를 상징하는 공연 포스터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불빛 아래에 실루엣만 드러낸 폴킴의 모습과 별 모양을 품은 '남은 밤'의 글씨체는 밤부터 새벽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콘서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포스터와 함께 '도망치듯 내달린 시간 끝에서 너를 만났다 / 어둑함 속에서 가장 반짝일 남은 밤을 세어보며 / Please Stay'라는 시의 한 구절을 떠올리게 하는 공연 소개글 또한 콘서트 타이틀 '남은 밤'의 의미를 되뇌게 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폴킴은 단독 콘서트에 앞서 9월 첫 방송되는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베일드 뮤지션'은 오직 목소리와 음악성으로만 승부하는 오디션으로 폴킴, 멜로망스 정동환, 양다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양요섭, 쏠, 신용재, 마마무 솔라가 심사위원, 한해가 MC를 맡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영희△나현영△윤승현△박은영△이수경△송필근△조수연△송준근△박성광△신윤승△이상훈△송병철△조수연-신윤승△김영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