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학위수여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학위수여식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인천글로벌캠퍼스의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3년도 학위수여식(사진)과 입학식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겐트대 벨기에 릭 반 데 왈레 총장이 한국을 직접 방문했다. 한태준 글로벌캠퍼스 총장, 프랑수와 봉탕 주한벨기에대사관 대사, 정일영 국회의원, 김진용 인천경제청장, 얀센백신대표 존리 등이 참석했다.

    이 대학 졸업생들은 겐트대학교 벨기에 본교를 비롯하여 독일 뮌헨대학교(LMU), 뮌헨 공과대학교(TMU), 영국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 등 유수 대학원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약품, 로레알코리아 등 국내외 회사에 취업한 경우도 많아 취업률이 91.4%에 이른다는 게 대학 측 설명이다.

    겐트대는 1817년 벨기에 겐트시에 설립된 유럽 명문 종합대학이다. 국내에는 2014년 9월 산업통상자원부와 인천시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를 개교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4년도 봄 학기 신입생을 오는 9월 1일부터 모집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겐트대, 수질 오염상태 진단하는 신기술 발표

      수질의 오염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 발표됐다. 1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따르면, 이 대학 한태준 총장 연구팀이 개발한 ‘좀개구...

    2. 2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연구팀, 한국연구재단 연구과제 선정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벨기에의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RC1(Plant Biotechnology Research Center)의 윤은경 박사와 이호준 박사가 한국연구재단의 과제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RC1은...

    3. 3

      겐트대 마린유겐트 해양연구소, 인천 송도 설치 추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14일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벨기에 겐트대학교 부설 해양 연구소인 ‘마린유겐트(Marine@Ugent)’ 유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에는 김진용 청장과 콜린 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