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은행 지점에 플라워샵이?…광주銀 '복합점포'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포 하당지점X플라워샵 열어
    소상공인들과의 상생 협업 강화
    은행 지점에 플라워샵이?…광주銀 '복합점포' 선보여
    광주은행은 은행 영업점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지역 내 플라워샵과 연계한 복합점포 1호점인 ‘광주은행 하당지점X플라워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전남 목포시 상동의 아파트 밀집지역에 문을 연 광주은행 하당지점은 오랜 기간동안 주변에 즐비한 소상공인들의 금융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해 지역 내 영세소상공인들과의 상생 협업 강화 및 지원 활성화, 지역 주민들에게 차별화된 공간 제공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금융 및 생활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당에 꽃이 피었습니다'는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한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향기로운 꽃들과 식물들로 가득찬 영업점 환경에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새롭게 손잡은 플라워샵은 영세 사업자로서 제한된 매장 홍보의 확대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 및 매출증대가 기대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사진 맨 왼쪽)은 “이번 복합점포 개점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영업점 채널 다변화를 추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든든한 성공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은행, 심폐소생술(CPR) 교육 실시

      광주은행은 2023년 을지연습 기간 중 광주은행 임직원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 본점 1층 로비에서 응급상황 발생 시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직장 및 가정 등 주변에서 ...

    2. 2

      광주은행, 말복맞이 무료배식 봉사활동 펼쳐

      광주은행은 말복을 앞두고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에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광주은행 임직원은 이날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한 이들을 위해 전복삼계탕 1600인분을 준비해 배식했다.봉사활동에는 고병일 광...

    3. 3

      광주은행, '쓰담달리기' 봉사활동

      광주은행(행장 고병일·가운데)이 4일 동천동 광주천 일대에서 ‘쓰담달리기 봉사활동’을 했다. 쓰담달리기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인 플로깅의 우리말 표현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