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권,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특별 출연…조보아X로운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권,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특별 출연…조보아X로운과 호흡

    배우 김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21일 "김권이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다룬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권은 극 중 사고뭉치 재벌 3세 이현서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조보아, 로운 등과 보여줄 연기 호흡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11년 드라마 '나도, 꽃'을 통해 데뷔한 김권은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이어 현재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하며 명품 배우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