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빙그레, 2분기 호실적 발표 이후 꾸준한 주가 상승
8월 들어 빙그레 주가가 지속적해서 상승하고 있다. 빙그레는 21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전 거래일 대비 3.2% 오른 5만7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빙그레는 지난주부터 5만원대에 진입했으며 3거래일 연속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2분기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10% 이상 오르기도 했다. 빙그레는 공시를 통해 2분기 매출액은 3800억원, 영업이익은 4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 120% 올랐다고 밝혔다.

21일 SK증권은 빙그레에 대해 "역대급 분기 실적이 개선된다"며 냉장 신제품이 시장에 어느 정도 안착하면서 광고비를 줄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이에 따라 영업이익률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SK증권은 빙그레에 대해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8만4000원으로 상향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빙그레에 대해 7월 25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