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Love Lee’와 ‘후라이의 꿈’ 리릭 포스터 공개…설렘 지수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KMU의 신곡 'Love Lee' 노랫말 일부가 최초 공개돼 음악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늘 공식 블로그에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의 동명의 타이틀곡 'Love Lee'와 수록곡 '후라이의 꿈'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지난 AKMU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떠올리게 만드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다. 특히 몽글몽글한 메신저 테마 속 초록 잔디에 다정히 누워있는 이찬혁, 이수현의 모습은 보는 이의 기분마저 싱그럽게 만들었다.
아울러 둥근 말풍선에 하트 모양과 새겨진 '꽃송이가 나를 삼킬 걸 알면서 난 뛰어들었어' 문구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치 있는 표현력은 물론 꾸밈없이 솔직해 더욱 사랑스럽고 청량한 'AKMU표' 음악을 예감하게 만든 지점이다.
'후라이의 꿈' 캐릭터도 처음으로 베일을 벗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늘어진 표정으로 달걀흰자 이불을 덮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고민 하나 없이 퍼져 있는 계란 fry fry 같이 나른하게'라는 이수현의 손글씨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즐거운 상상력을 자아낸 것.
YG 측은 "발매 당일 타이틀곡 'Love Lee' 뮤직비디오와 함께 두 번째 트랙 '후라이의 꿈' 리릭 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며 "곡이 품은 분위기를 완벽히 녹여낸 스페셜한 영상이 준비됐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앞서 YG 측이 "AKMU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선물' 같은 컴백이 될 것이다"고 귀띔한 데다 재기발랄한 티징 콘텐츠들이 연이어 공개된 만큼 이들이 이번엔 어떤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