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은석X원빈,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독보적인 비주얼‘

9월 4일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은석과 원빈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추가 공개되어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0시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Training Days’(트레이닝 데이즈) 콘셉트의 이미지는 연습실을 벗어나 편안한 모습으로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은석과 원빈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은석(EUNSEOK, 2001년생)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원빈(WONBIN, 2002년생)은 퍼포먼스 및 기타 연주 실력을 지녔음은 물론, 두 멤버 모두 독보적인 비주얼을 갖춰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 은석X원빈,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독보적인 비주얼‘

라이즈는 그룹명에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멤버가 팀으로서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는 9월 4일 발매되며,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