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일본 정규 1집 '링고'·SF9 휘영, 솔로 싱글 '드라이브5' 발매
[가요소식] 조유리, 미니 2집 '러브 올' 발매
▲ 조유리가 부르는 솔직한 고백송 = 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조유리가 미니 2집 '러브 올'(LOVE ALL)을 9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이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1집 이후 1년 2개월여 만의 미니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에 비유해 표현한 타이틀곡 '택시'를 비롯해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레몬 블랙 티'(Lemon Black Tea), '비터 테이스트'(Bitter Taste), '행 온'(Hang On), '멍' 등 5곡이 수록됐다.

[가요소식] 조유리, 미니 2집 '러브 올' 발매
▲ 있지, 일본서 첫 정규 앨범 = 그룹 있지가 10월 일본 첫 정규 앨범 '링고'(RINGO)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링고'를 비롯해 신곡 '슈거-홀릭', '플레이리스트', '스타일' 등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링고'는 동화처럼 정해진 이야기가 아닌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자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있지는 2021년 베스트 앨범 '잇츠 있지'(IT'z ITZY)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가요소식] 조유리, 미니 2집 '러브 올' 발매
▲ SF9 래퍼 휘영, 첫 솔로 데뷔 = 그룹 SF9의 멤버 휘영이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 '드라이브 5'(Drive5)를 발매한다.

'드라이브5'는 휘영의 첫 솔로곡으로, 그룹에서 래퍼를 맡고 있는 휘영의 음악적 색채를 담았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