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시즌2 배나라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D.P.(디피)' 시즌2 배나라가 감사 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배나라는 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장성민(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장성민(니나)은 뮤지컬을 전공한 재능 있는 배우지만 성소수자란 이유로 많은 괴롭힘을 당하다 탈영을 한 인물이다. 'D.P.' 시즌2 공개 전부터 예고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배나라는 복잡하고도 깊은 장성민(니나)의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와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극 중 배나라가 직접 부른 뮤지컬 '헤드윅'의 넘버 'Wig In A Box(위그 인 어 박스)'와 'Midnight Radio(미드나잇 라디오)'가 SNS와 커뮤니티 상에서 크게 언급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해 '레베카', '킹키부츠' 등 유명한 뮤지컬에서 활약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다.

그런 배나라의 'D.P.' 시즌2 출연은 대중에게는 새로움을, 뮤지컬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선사했다. 그리고 자신이 출연한 회차를 드라마가 아닌 한 편의 뮤지컬처럼 만들어내며 작품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배나라는 "우선 칭찬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너무나도 좋아하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영광이었으며, 성민이를 만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나라는 지난 4월 신생 기획사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