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바캉스 시작, 인생 셀피컷 보장하는 필수 체크 리스트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목적지를 정했다면 그 다음은 바캉스 분위기에 흠뻑 젖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챙겨야 할 차례. 특히,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것이 일상화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인생 셀피컷을 위한 바캉스 필수템들을 살펴 보자.

여행지에서는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은 NO!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완성하는 물겸펌, 보다나(VODANA) –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



이색적인 풍경과 함께 빛나는 외모를 가득 담아줄 완벽한 셀피를 준비하고 있다면 나만의 무드가 담긴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줄 제품이 필요할 터. 다만, 부피가 커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포기하기 쉽다. 지난 24일 선보인 보다나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셀프 물결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러블리한 셀피컷 남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총 제품 길이 223mm로 휴대성이 좋으며, 열판 잠금(LOCK) 기능을 탑재해 파우치나 작은 가방에도 쉽게 보관 가능해 여행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볼트가 적용되어 변환 플러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해외로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짝수 배럴의 S자 물결 열판이 모발을 집어 주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여름에 어울리는 탱글한 물결펌 연출이 가능해 일명 곰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휴가지에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도전하고 싶다면, 부피와 크기 고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물결펌을 완성해주는 보다나의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를 선택해보자.

갓벽한 블러 피부로 결점 없이 완벽한 셀피를 선사할 베이스 메이크업, 투쿨포스쿨 - 피싱 누드 쿠션



고온 다습한 휴가지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뜨거운 햇빛은 물론 오랜 시간 돌아다니며 땀이 나면서 아침에 했던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 일명 갓벽 쿠션이라 불리는 투쿨포스쿨의 ‘픽싱 누드 쿠션’은 세미 매트 마무리가 특징으로 모공과 요철을 블러한 듯 커버해 인생샷을 남기는데 도움을 주는 쿠션이다.

또한, 63%의 수분 컨디셔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스킨 케어링 포뮬라가 건조함 걱정 없이 피부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무너짐52시간의 지속력과 저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해 바뀐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컬러는 포슬린, 페탈, 아이보리, 베이지 4가지로 구성되어 개개인의 메이크업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모공, 잡티 등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커버해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투쿨포스쿨의 피싱 누드 쿠션을 주목하자.

자외선 차단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사하고 힙한 셀피 완성, 카린 – 틴티드 선글라스 시리즈



따가운 햇볕에 저절로 눈살이 찌푸려지는 계절인 만큼 선글라스는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다만, 일상을 잠시 벗어나는 만큼 청량한 컬러의 틴티드 선글라스를 선택해 생기 가득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카린의 ‘틴티드 선글라스 시리즈’는 보잉 스타일의 ‘레아’, 타이니 오벌형 스타일의 ‘릴리’, 오버 사이즈 스퀘어 스타일의 ‘벨라’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얼굴에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청량한 컬러 바레이션이 특징이다. 틴티드 선글라스 경우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한다면 피부톤을 화사하게 돋보여줄 뿐만 아니라 눈을 보다 또렷하고 선명하게 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어 바다나 야외 수영장 등으로 피서를 간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햇빛을 차단하는 건 물론 실내외 어디에서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인생샷을 가지고 싶다면 카린의 ‘틴티드 선글라스 시리즈’를 추천한다.